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정보/일상의 가전제품

엘지전자 트롬 미니워시에 대한 활용도 장점에 대해서 FX4VCQ,FX4KCQ,FX4WC

반응형

미니워시, 미니세탁기의 필요성이 생기는 시기

집에 15kg이상 과거라면 10kg이상의 드럼 혹은 통돌이 세탁기가 있는경우 아이가 생기거나 속옷,수건류를 분리해서 세탁하고자 하는 니즈가 있다면 세탁기를 하나 더사거나 새로운 세탁기를 하면서 분리세탁이 가능한 트윈워시 같은 제품을 고려해볼것 같습니다.

반응형

세탁기에 아기사랑 세탁기 같은 다른 세탁기를 산다면 설치공간도 또 필요하고 하기 때문에 미니워시는 이에 최적화된 아이템인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미니워시 위로 메인세탁기를 올려서 설치하는 구조이기 때문입니다.

 

아기옷 코스, 소량삶음 코스 같은 기능을 활용

아이가 있는집에서는 있으면 매우좋을 세탁기 기능이며, 소량삶음을 통해 속옷이나 수건같은걸 관리해주어도 좋습니다. 이유는 세제에있는 계면활성제가 피부에 자극을줄수도 있기 때문에 접촉이 많은 수건이나 속옥류를 삶음을 통해 관리해주는것이죠.

 

사이즈를 보면 지면에서 36cm 메인세탁기가 올라가게 된다 

드럼세탁기의 단점이 어떻게보면 세탁기만 놓을경우 세탁공간 입구가 땅에 가까워지기 때문에 세탁물을 넣고 빼기가 불편해집니다. 특히나 무릎이 안좋거나 허리가 안좋은경우 더 불편할수가 있지만, 미니워시 사용시 높이가 높아지기 때문에 메인세탁기 사용하기는 쉬워집니다.

동시세탁, 세탁의 불편함을 느꼈을분들은 트윈워시가 낫다

세탁기 높이의 안정감과 세탁에 진심이신 분들은 위 아래를 나누어 소량을 돌릴때나 소량삶음을 할때 미니워시를 이용하고 상단에는 이불빨래 많은양의 빨래를 돌릴때 이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만약에 미니워시정도의 세탁기가 필요없고, 높이면 높이고 싶다면 바닥을 공사해서 높이는 경우도 있겠지만 엘지에서 파매하는 키높이 수납함을 구입해서 설치하면 미니워시의 높이만큼 세탁기가 올라가게 되므로 허리가 불편하시거나 하단 수납을 원하는경우 이런 설치도 가능하다는점 참고바랍니다.

 

 

일체형 워시타워 보다 세탁기+건조기가 무조건 나은 이유

요즘 같은 날씨 세탁기만으로는 힘들고 건조기는 필수? 개인적으로 장마철을 겪다보면 건조기는 필수아이템 같습니다. 장마철의 꿉꿉함과 눅눅함으로 빨래건조대에 세탁이 다된 빨래들을 널어

ricelife.tistory.com

 

장마철 건조기가 절실해지는데, 어떤 제품을 사야할까? 스팀? 논스팀?

혼자 사용? 4인 가족이 사용? 무조건 큰 용량의 건조기! 건조기를 3년전에 구입했기에 당시에 가장 컸던 용량인 16kg을 사용중입니다. 한 개의 옷을 건조하거나 이불을 건조하거나 현재 나오는 21kg

ricelife.tistory.com

F4BCS FX4VC FX4KC F25VC F2WC F2S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