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정보/일상의 재테크

가장 원초적인 앱테크,재테크에 대한 이야기 엠브레인

반응형
요즘 가장 많은 이슈는 아무래도 돈일것 같습니다.

 

경제가 하루가 달리 어려워지고 있는것은 모든 사람들이 체감하고 있을수도 있고, 원래 있는게 많은 분들은 부족함을 느끼지 않을수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전세계적인 어려움이 있다보니 대출이있는 분들은 더욱 불안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오늘은 간단하면서도 꾸준히 해서 치킨이상을 노려볼수 있는 앱테크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엠브레인이라는 업체를 많은 분들이 알고 있을것 같습니다.

 

이곳에서 돈을 버는 방법은 간단하게도 회원가입을 하고, 설문조사를 진행하는것입니다. 나중에 좌담회도 신청하여 좌담회를 통해서 얻을수도 있죠. 요즘은 홈페이지 가입보다는 어플을통해 간단하게 설치해서 집에서 누워서 설문조사를 골라서 진행할수 있는 그런 생각 보다 괜찮은 앱테크 입니다.

 

엠브레인 설치하기 ▶▷https://kerion.info/t7rzlys27q

 

엠브레인 패널파워

[엠브레인 패널파워] 170만 패널이 선택한 엠브레인 패널파워! 조사에 참여할 때마다 쌓이는 적립금! 지금 패널파워 앱 가입 후 조사 참여하면, 기본 2,000원 + 추첨을 통해 가입축하선물까지 드립

kerion.info

반응형

가입후 조사를 진행하면 2,000원을 적립해준다고 하지 나쁘지 않은 앱테크의 시작이겠죠?

 

저는 개인적으로 요즘 주 5일 시대에 급여가 소비중심인 시대에서 많지 않다고 보고 있습니다. 물론 대기업을 다니시거나 소득이 높은 분들은 그럴 필요는없지만, 쿠팡이나 마켓컬리같은곳에 한달에 6~7번정도 단기직으로 출근하여 용돈벌이 하시는 분들이 많을 정도로 요즘 경기가 불황이기도 하죠. 물가가 많이 비싸잖아요?

 

그런 센터 출퇴근 이용할때 버스안에서 시간될때마다 앱테크를 활용해서 부가가치를 올리는것도 방법일것 같습니다. 등교를 하거나 출퇴근 시간에도 활용해서 하는것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해당 활동으로 엄청난 부를 쌓자 이런것보다는 시간될때 틈틈히해서 한달에 치킨 값정도 해소 하거나 아니면 커피값이라도 충당하자는 움직임으로 시작해보면 좋겠다는 취지입니다.

 

사실 엄청난 부를 쌓을수 있는 부업이나 재테크는 거의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차근차근 시작하여 소소하게 간식값 버실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쿠팡물류센터 계약직, 일용직 어떤것이 나을까? 그리고 급여수준은?

현시대에 알바라는 위치 일본에는 프리터족이라는 것이 꾸준히 증가하여 취직을 하지않고, 알바만 하면서 살아가는 젊은이들이 많아지고 있다는 것을 본적이 있습니다. 요즘에는 힘들게 회사

ricelif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