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정보/일상의 정보

티쏘(TISSOT) PRX에 대한 생각 요즘 트렌드에 맞는 시계는?

반응형

시계는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중 하나일까?

시계를 선물하고자 하거나 시계를 구입하고자 하는분들, 뭐 선물이라는게 나자신에게 선물도 되겠죠? 사회 초년생들에게 가장 좋은 시계는 스마트워치라는것을 부정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직장 분위기상 정장을 입거나 약간의 보수적인 분위기라면 스마트워치보다는 클래식 워치가 더어울릴수도 있습니다. 당장입사 했는데 롤렉스를 구입하기도 애매하고, 레플리카를 구입하기도.. 좀 그렇다면 레트로한 디자인을 가지면서도 정장/수트와 어울리는 시계는 어떤게 있을까요?

 

반응형

개인적인 추천은 티소 PRX시리즈 입니다.

각진 디자인과 원형의 만남 일체형으로 제작된 시계는 레트로하면서도 고급스럽다. (사진출처 : 티쏘 공홈)

Tissot PRX 컬렉션은 1978년에 개발된 상징적인 디자인을 통합 케이스와 브레이슬릿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전문성과 시대를 초월한 스타일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PRX시리즈는 다양하게 쿼츠, 오토메틱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전자시계로도 출시된 명맥이 있고 전통이있는 콜렉션이라고 볼수 있는 제품입니다.

T137.410.11.031.00 PRX 40mm

그중에서도 오늘 소개할 제품은 쿼츠 제품이며 실버바디를 가진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손목에 착용하기 부담스럽지 않은 사이즈이며 정장, 캐쥬얼룩이 모두 잘어울린다 생각하기 때문에 좋은 제품인데, 가격도 40만원대다 보니까 만약 주변에 가족이 남자친구가 취업해서 선물로 한다고 하면 상대방도 부담스러워 할수도 있지만 감사하며 착용하기도 좋고 처음이라는 추억이 생기는 시계가 되지않을까 생각합니다.

 

좀 더 자세히 알아보기▶▷ https://link.coupang.com/a/bcDrkF

 

[티쏘(시계)] [TISSOT] 티쏘시계 T137.410.11.031.00 PRX 40mm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추천하는 사람유형은?

오토메틱 시계의 귀찮음과 무게감이 싫은 심플함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그리고 첫 시계와 무난함이라는 디자인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시계의 졸업템은 없습니다. 끝없는 사치품이고 있으면 좋고 없으면 스마트폰에서 시계를 볼수 있기 때문에 필수는 아닙니다. 다만 업무시 스마트폰을 쥐고 일하는것이 아니고 시계를 확인해야 하는 직업군이라면, 그리고 패션아이템중 하나로 생각한다면 티쏘 PRX 시리즈 어떨까요?

 

 

롤렉스(Rolex) 레플리카 혹은 짝퉁에 대한 생각과 기왕 살거면

혹시 롤렉스(Rolex) 하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가지고 싶긴하지만 꺼려지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작은 수량으로 유통되어 오픈런을 통해 구입후 리셀을 하는 사람들도 많고

ricelife.tistory.com

 

 

스피나커 플루스, 다이버 오토메틱 시계를 처음 접한다면

스피나커 플루스, 오토메틱 시계를 처음 접한다면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요즘은 굉장히 정확한 시계인 스마트폰의 시계가 있으며 스마트 워치의 출시와 오토메틱 보다 편리한 쿼츠시계들도 요

ricelif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