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정보/일상의 가전제품

일리 커피머신, 집에 인테리어 소품 겸 커피 머신을 원한다면?

반응형
개인적으로 빨간배경에 하얀색 폰트를 쓰는 브랜드는

 

강렬하고, 임팩트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강한인상을 주는듯 합니다. 모든 브랜드가 다 그런건 아니지만, 우리 생각하는 슈프림이라는 브랜드를 봐도 그런느낌이 들죠.

 

슈프림이 예전같은 느낌은 강하지 않지만, 커피 브랜드중에서도 감성이 좋은 브랜드가 '일리커피'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저는 일리커피를 자주마셨던 때가 있었습니다.

단순하게 근무처와 가장가까운 카페가 일리였고, 일리에서 자주 아메리카노를 사서 마셨었습니다. 가격대는 메가커피나 백다방같은 커피보다 두배이상의 가격이긴 하지만 맛은 깔끔했던 기억이나서 (입맛은 너무개인적이라)

 

만약에 캡슐머신을 산다면, 일리 커피 머신도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디자인도 예쁘다고 생각학거든요. 특히 색감 

 

▲일리 프란시스 Y 3.3 모델은 색감이 예쁜것 같다. 특히 화이트

솔직히 스트릿감성으로 스티커질 하고 싶은 색상

화이트컬러 바디를 가진 모델을 구입한다면 측면에 슈프림 스티커 한장 붙여놔도 감성이 상당할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며, 예씨에서 처럼 일리 로고가 있는 컵을 구입해서 같이 사용하거나 슈프림 컵을 사서 배치해도 상당한 인테리어 소품이 될것 이란 생각이 듭니다. 

 

가끔 오는 손님에게 커피 내려줄때도 감성이 돋구요.

좀 더 자세히 알아보기▷▶ https://link.coupang.com/a/bxJyHa

 

일리커피 [일리공식대리점] 일리 커피머신 Y3.3 4종 정품 (+웰컴캡슐 14캡슐)

COUPANG

www.coupang.com

 

▲기존 Y3.2에 비해 달라진점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장점이라고 한다면

일리의 캡슐은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웰컴 캠슐 14p를 먹어보고 맛있는 캡슐을 주문해서 지속적으로 즐기면 된다는 점 입니다. 집에 얼음얼리는 트레이가 큰 용량으로 있으면 매일 아아를 즐기는것도 좋겠죠? 보틀에 얼음 가득해서 커피를 싸가지고 다녀도 좋을듯 합니다.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 그리고 좋아하는 지인을 둔 여러분 자신을 위한 선물 혹은 지인을 위한 선물로 일리 커피머신 어떨까요?

 

 

자취방을 구했는데 전자레인지가 없다면? 홈플래닛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0L

쿠팡에서 구입하는 가전제품, 전자레인지 요즘 식단을 하는 사람도 많기도 하고, 밀키트나 데워먹는 냉동 식품같은것들도 매우 잘나오기 때문에 집에서 간단하게 조리를 위한 도구중하나가 '전

ricelife.tistory.com

 

 

90만원대 삼성 양문형 냉장고 846L RS84B5071WW

4도어, 상냉장 하냉동이 대세라지만, 개인적으로 우리가 생각하는 냉장고 그리고 800리터라는 큰 용량의 냉장고를 100만원 미만에 그리고 대기업 브랜드 제품을 사는것은 흔치않은것이라 생각합

ricelif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