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 여행/일상의 식당,여행

부천 신중동역 맛집 '임금돼지' 그리고 엘지전자 슈케어

반응형

약속의 장소 신중동역 롯데백화점 방문

약속장소에서 기다리는 동안 롯데백화점 9층 엘지전자 방문

오늘 친한 동생의 생일이기도 하고 동생이 신중동역 근처에 거주하기 때문에 동생의 퇴근을 기다리며 시간을 보낼 생각에 그간 흠모했던(?) 가전제품이 있는 엘지전자로 향하였습니다. 

롯데백화점 중동점은 주차는 1시간 무료이지만, 1시간 이후부터 비용이 발생합니다. 롯데백화점 엘지전자 베스트샵은 백화점 9층에 위치하고 있고, 매장이 쾌적하기 때문에 슈케어, 슈케이스에 대한 설명을 기분좋게 들을수 있었습니다~

구입은 아직까지 고민되네요.(비싼가격)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넓고 쾌적한 공간이 마음에 들었던 '임금돼지'

동생과 친구와 함께온 신중동역 '임금돼지'

원래는 하남돼지를 가려고 했으나, 맞은편에 임금돼지라는 처음보는 식당이 있어서 하남돼지라는 익숙함 보다 새로운곳으로 향하였습니다. 그런데 웬걸? 넓고 쾌적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날은 너무 더웠는데 매장이 너무 시원하더군요.

반응형

주문한 3가지 맛 고기와 밑반찬, 고기 세트구성으로 5만원 미만

점심시간엔 친구와 츠케멘 흡입으로 남자 셋이지만 세트로 주문

파채의 신선함과 소스의 적절함은 고기집은 기본이 되어버린 요즘이지만 상당히 괜찮았고, 돼지고기는 질이 좋아보였습니다. 그리고 디테일로 약간의 금가루가 뿌려져있어서, 왜 임금돼지인지 알수 있었던 모습입니다. 

등장한 임금돼지만의 불판인데 여긴 직접 구워주신다.

불판과 화로 손님을 위한 배려넘치는식당

일단 고기를 구워줍니다. 고기굽는걸 좋아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이곳은 임금돼지만의 불판으로 고기를 구워주며, 고기가 식을수 있기 때문에 작은 석판에 불을 피워놓고 고기가 식지않게 배려해줍니다. 

정갈하게 올라간 고기와 야채들 고기냄새가 배기기도 전에 연기를 빨아가는 시스템

파인애플부터 노릇노릇하게 먹기좋게 익어버렸고
익을때 마다 고기를 맛있게 먹는 법에 대해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신다.

버섯부터 흡입, 그리고 같이 주문한 된장찌개

밥도 꽉꽉 눌러담겨 있고, 찌개는 얼큰한 맛이 가미된 된장찌개라서 상대적으로 느끼한 돼지고길르 먹을때 정갈하게 잘어울리는 조합같아서 좋았습니다.

점점 가득차는 화로

너무 맛있게 잘먹은 고기, 친절하고 쾌적한 식당

한산한 평일 오후 16시쯤 방문하여 맛있게 먹은 식당으로 기억될것 같습니다. 동생의 생일날 고기를 먹었는데 음료랑 이것저것해서 3명에서 6만원 내외로 즐긴 식사인데, 물론 점심을 먹지 않았다면 고기 한판 더먹고 10만원나올수도 있었겠지만, 이 조합으로 술을 안마시는 멤버들이라 더 고기의맛을 즐기면서 먹을수 있었지 않았나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여자친구와 단둘이 와도 분위기도 좋아서 괜찮을것 같고, 여자분들끼리 오기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 만큼 인테리어 및 감성이 좋습니다.

 

그리고 고기를 구워주시는 직워분께서 고생하시면서도 친절하게 맛나게 먹는 법도 알려주시고 고기가 식지않게 유지해주는 화로의 디테일과 식당의 분위기, 조명, 인테리어 모두 마음에 드는 식당인것 같습니다. 

최근에 와본 식당 및 고기집중에서 최고인듯 하네요!

 

임금돼지의 위치는?

임금돼지 부천본점은 신중동역 그리고 롯데백화점 중동점 근처에 위치합니다. 주변에 먹자 골목이라 고기집도 식당도 술집도 많은골목인데 주차는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롯데백화점 이용시 백화점 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술한잔 하시려면 대중교통이용하는게 가장좋은듯 합니다!

이후 동생이 즐겨가는 카페에서 이야기를 하다가 하루를 마무리 하고 군산으로 복귀하였습니다.

다음에는 날이 좀 선선해지면, 글램핑을 가기로 이야기 하고 각자 살아가는 이야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면서 오랜만에 스트레스도 풀고 콧바람좀 넣고 즐거운 하루였던것 같습니다. 퇴사이후 지방으로 이사와서 단절될수도 있는 인간관계였는데 고맙게도 군산에도 찾아와주었던 친구들이라 늘 감사한것 같네요.

 

오늘 포스팅은 이렇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중동역 근처에서 맛있는 국밥집, 숙이국밥 본점

신중동역 갈일이 생긴 하루 요즘 집 밖을 나가지 않는 하루하루인데 오랜만에 집밖을 나갈일이 생겼습니다. 무려 술때문인데 술을 마시려는것 보다는 술을 가져다 주기 위해 방문하였습니다.

ricelif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