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게임 정보/일상의 리니지m

[리니지m] 25일차 무자본! 레벨 58이 되다 그리고 계속되는 다이아 벌이!

반응형

 

"58을 앞두고"

 

퀘스트 항목에 빨간점이 나타났길래

 

확인해보니 몬스터학살자 항목에 100,000마리 학살을 달성하여 500,000아덴을 받았습니다.

 

다음미션은 500,000마리를 잡으면 150만아덴을 주네요 ㅋㅋ

 

언제 잡으려나.. 접기전에 잡을수나 있을까?

 

"회떠먹다 보니 레벨업!"

 

58달성! 목표인 60까지 2업남았네요..

 

지침..

살라칸스, 상어, 뼈 뱀장어 녀석들을 패줘서 날카로운 뼈를 모으라는데

 

ㅈ밥같은 실라칸스가 어느샌가 잘 보이지 않네요.

 

지루 할때쯤 새로운 사냥터 체험을 가봅니다.

 

 

"아데나 보급"

 

5만아덴하는 마물의 기운을 득해볼까 하고 상아탑을 왔습니다.

 

이제 기란마을에서 젤,데이를 판매하지 않기 때문에

 

상점에서 뭐가나올지 모르는 박스를 12만아덴에 사서 젤데이를 쟁여놔야하기 때문이죠.

 

근데 잘 주지도 않는 마물의 기운 ㅡㅡ

 

 

"5층은 난이도가.."

 

이녀석들 빨갱이답게 공격적이라

 

다들러 붙습니다. 그래도 제가 이겼죠

 

근데 물약이.. ㅠ

 

 

"6층은 좀.."

 

오면안되는 곳이었나 봅니다.

 

귀환타고 ㅌㅌ

 

 

"리덕션아머가 220다이아에 판매완료!"

 

정예드워프류들을 팰때 가끔 기웃거리던 엘모어 장군을 잡고 나온 리덕션아머도 팔렸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제가 얻은 총 다이아는 4187 다이아네요.

 

이중 +7 광풍의 도끼를 판것을 가장후회합니다.

 

이유는 써보시면 압니다...

 

다시 광풍을 사기위해 다이아를 모아야 겠습니다.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