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인즈 옐로우 머스타드를 구입한 이유와 다이어트, 0칼로리 소스
다이어트 하면 생각나는 음식이 무엇일까?
생각해보면 닭인데 요즘은 단백질식단을 생각보다 쉽게 접할수 있기도 하고 닭가슴살을 가공한 닭가슴살 소시지 부터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기 때문에 생각보다 맛있는것들도 있지만 질리기 마련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닭가슴살을 그나마 맛있게 즐기기위해 선택한 하인즈 머스타드 소스를 구입해봤습니다.
머스타드 구입, 구입처는 쿠팡▷▶ https://link.coupang.com/a/bl0crK
※가격은 현재396g기준으로 3,730원이다. 해당 링크를 통해들어가면 그람수 별로 구입가능
구입하면 색감이나 디자인이 예뻐서 주방에 노출시키고 싶은 그런 디자인입니다. 신기하게 칼로리가 0으로 표기가 되어있는 소스입니다. 사람들 평가가 괜찮아서 닭가슴살이 아닌 닭다리사과 같이 먹어보기 위해 구입했는데 일단 뚜껑을 열어보도록 합니다.
소스를 쭈욱짜주는데 너무 세게 누르면 튀기기 때문에 살살 해줍니다. 사실 스리라차소스랑 같이 구입해서 먹어볼라했는데 제가 현재 먹는 닭다리살이 훈제 닭다리살이라.. 술집에서 파는 훈제오리 안주맛을 낼까 싶어서.. 머스타드만 샀습니다.
닭다리살 구입 포스팅▶https://blog.naver.com/ing_o/223305074400
닭가슴살은 퍽퍽하고 100g단위로 판매하는게 많지만 해당 닭다리살은 200g단위이기도 하고 이것만 먹어도 충분히 배부르지만, 같은 음식만 먹다보면 물릴때 있잖아요? 그거 때문에 소스를 구입한 이유가 큽니다.
예상한 맛이긴하지만 훈제 고기의 맛을 더해주는 머스타드의 맛이 생각보다 새롭고 맛이 더해집니다. 닭다리살이 그냥 먹으면 기름져서 조금 느끼하거든요.. 근데 느끼한걸 조금 잡아주는것 같아서 가끔씩 맛이 질릴때쯤 소스를 이용해서 식사를 해결해볼까 생각중입니다.
다음에 이 맛이 질리면 스리라차 소스도 구입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