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 여행/일상의 식당,여행

군산여행, 고군산도 옥돌해수욕장 슈퍼에서 삼겹살 먹기

반응형

 

옥돌해수욕장, 옥돌슈퍼

이전에 방문했을때는 혼자 방문하였기 때문에 옥돌해수욕장 안쪽이 아닌 바깥쪽에 있는 슈퍼에서 라면과 음료만 먹고 돌아갔던 기억이있습니다. 오늘은 서울에서 예전직장 후배가 놀러왔기 때문에 옥돌슈퍼에서 삼겹살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2인기준 4만원돈 바다의 낭만값

웬만한 삼겹살집보다 못한 구성과 양이긴하지만, 바다 바로 앞에서 먹는다는 프리미엄이라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것 같기도 합니다. 프라이빗한 해변인 옥돌해수욕장에서 먹는 고기는 많은 사람들이 기다렸다가 바지락 라면이라도 먹고가듯 위치의 중요성이 느껴지는 식당입니다.

라면도 빠질수가 없다. 바지락 라면 추가주문

고기에 탄수화물도 같이 곁들이면 맛있으니까

예전에 간 옥돌슈퍼는 한강라면 같은 라면을 먹는것이지만, 여기 안에있는 옥돌슈퍼(식당)은 바지락 라면입니다. 바지락 라면이라서 그런지 국물이 시원하고 맛나기 때문에 고기랑 같이 먹으니 좋았습니다.

반응형

 

지글지글 바닷가에서 구워보는 삼겹살 영상~

라면과 삼겹살 한점, 고사리와 삼겹살 한점

여기는 삼겹살을 주문하면 고사리도 같이 나와서 같이

고사리도 같이 구워주면 삼겹살의 기름이 고사리에 절여져서 고소하고 맛나게 먹을수 있습니다. 라면이랑도 한점 먹고 고사리랑도 한점 먹는데 바다 보면서 먹으니까 너무맛있었습니다.

2인분 클리어 다 먹으니 보이는 시원한 뷰

일단 뷰가 너무 좋기 때문에 먹다보니 기분도 좋고 더 맛있게 먹은것 같습니다. 특히나 후배가 놀러와서 더 기분이 좋았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는데, 후배도 퇴사생각중이라고 해서 충격을 받기도 했지만, 퇴사는 빠르게 결심할수록 다른일을 도모하는데 더 좋을수도 있기 때문에 그렇게 생각하는것도 나쁘지 않고, 다만 퇴사전에 자기 자신과의 게으름이라는 싸움에서 이길준비가 되어있어야 한다고 조언해주었습니다.

 

군산여행중 시원한뷰, 그리고 바다를 보고싶으신 분들은 고군산도중 옥돌해수욕장을 방문해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군산 옥돌해수욕장 옥돌슈퍼 라면, 선유도 여행

군산에서도 멀리 떨어져 있는 선유도 군산 시청에서 50분~1시간 정도 거리에 있는 선유도는 새만금을지나 다리를 건너서 접근할수 있는곳 입니다. 간척사업이나 다리가 없었으면 배로 접근해야

ricelife.tistory.com

 

 

군산 가볼만한 곳 한일옥, 카페 르락, 째보선창

군산으로 이사오니... 지인들이 하나둘씩 휴가나 휴무에 맞춰 놀러오기 시작했습니다.오면 온 사람들 성향에 맞춰서 어딘가를 가야할것 같은데 마땅히 갈만한곳이 많지는 않기 때문에 이곳 저

ricelife.tistory.com

 

반응형